• 2022. 7. 10.

    by. 뚜비뚜바뚜뚜바

    반응형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 곳 대진항 해상공원 추천

    여름철 휴가지로 강원도 고성지역을 선택하셨다면, 대진항에도 꼭  들려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낮에는 근처 해수욕장에서 피서를 즐기시고 저녁에는 대진항에 있는 대진항 해상공원을 방문하시면 가족과 함께 혹은 연인끼리 즐거운 여름휴가가 될 것입니다.

     

    대진항해상공원

    대진항에는 몇년전만해도 해산물 가게만 많았습니다. 싱싱한 해산물이 즐비한 곳이었는데, 코로나가 끝나고 오랜만에 가보니 해상공원이 생겨있었습니다. 관광객 유치와 지역발전을 위해 고성군에서 많은 예산을 들인 것 같습니다. 

     

    대진항해상공원

     

    대진항 해상공원 입구입니다. 낮에는 너무 뜨거워서 행상공원은 그냥 먼발치에서 바라만 봤었습니다. 점심에 물회를 시원하게 먹고 근처 카페에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더위를 식혔답니다. 저녁 무렵이 되어서 해상공원 구경 갔습니다. 입구 바닥은 철망이라고 해야 할까요? 구멍이 숭숭 뚫려 있는 부위가 있어서 살짝 겁났습니다. 

     

    등대

    해상공원에 진입하면서 왼쪽으로 보이는 등대입니다. 빨간 등대가 저녁 노을과 어우러지면서 너무 예쁩니다.

    저 등대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해상공원과 연결되어있지는 않습니다. 해상공원을 지나서 가면 다리가 연결되어있어서 등대까지 갈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대진항해상공원

     

    해상공원을 걷는 동안 난간에서 낚시를 하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끝까지 가면 위와 같이 사진스팟이 있어요. 저녁이 되니 조명도 예쁘게 밝혀주고 있고, 사진도 정말 예쁘게 찍힙니다. 인생 샷 한 장 건지는 기분입니다. 

     

     

    바닷가를 따라 산책로가 되어있습니다. 산책로에서 바라보는 대진항 해상공원입니다. 불빛이 화려하게 움직이는 불빛입니다. 멀리서 봐도 너무 예쁜 곳입니다. 

     

    해상공원이 입구에도 조형물들이 즐비해 있고, 아이들과 산책하면서 즐기는 곳으로 안성 맞춤 입니다. 

    낮보다는 밤에 화려합니다. 예쁜 조명과 불빛 그리고 조형물들과 불빛의 조화가 아름답습니다. 사진 찍을 곳도 많고 아이들 혹은 연인들이 와서 여유 있게 즐기기에 좋은 곳이라 추천합니다. 

     

     

    이렇게 해산물 판매하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어딜 가나 싱싱한 살아있는 해산물을 볼 수 있어서 눈과 입이 즐겁습니다. 

    제 단골 집입니다. 저는 가끔 싱싱한 회가 먹고 싶으면 전화 주문해서 택배로 받곤 한답니다. 모두들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